목 아이솔레이션 따라하기 2편!! (상급)

안녕하세요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했던 목 아이솔레이션을 이용하여

좀 더 고급 동작을 해보려고 해요~!

이번편은 난이도가 꽤 있기 때문에 지난번에 했던

기본 동작을 충분히 연습하신 후 따라해보세요! ㅎㅎ

https://blog.naver.com/mobetterfunk/222659999323

 

목 아이솔레이션을 배워볼까요~? [인천댄스학원 모베러댄스]

안녕하세요 인천댄스학원 모베러댄스입니다^^ 지난 포스팅까지해서 각 부위별로 롤 동작을 마무리하고 이번...

blog.naver.com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의 아이솔레이션 기초편은

위의 링크를 눌러서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자! 그럼 이번편을 시작해볼까요?!

 

목 아이솔레이션 2편 상급동작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기억하시죠?! 아이솔레이션은 몸 각 부분을 따로따로

나눠서 움직이는 동작을 의미합니다 ㅎㅎ

이번엔 머리를 고정한 상태로 몸을 움직여볼께요~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오늘도 수고해주시는 주안댄스학원의 명인 ㅋㅋㅋ

팝핀 레슨을 해주시는 이영주 강사님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엄청 신기하죠?!

저정도가 될려면 상당히 많이 연습하셔야 해요 ㅠㅠ

저희는 차근차근 구분동작으로 알려드릴께요!

 

 

목 아이솔레이션 상급 Step By Step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준비자세>

목과 허리를 펴시고 몸을 반듯하게 서주세요!

(손은 의미없는 동작입니다 ㅎㅎ)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준비자세>

거울을 보시고 몸이 기울진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평소 자세가 안좋아서 기울어지신분들이 많아요 ㅠㅠ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STEP.1>

머리를 고정한 상태에서 몸을 왼쪽으로 밀어주세요!

지난 시간에 했던 목을 오른쪽으로 미는 동작의

느낌과 상당히 비슷하답니다~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머리를 기준점으로 잡으시고 몸이 왼쪽으로

치우쳐져있는게 보이시나요?!

(어깨는 사용하시면 안돼요!)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STEP.2>

이번엔 머리를 그대로 고정한 상태에서 몸을

오른쪽으로 밀어주세요!

아까와 같은 방식입니다~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모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머리의 위치가

거의 변화가 없고 몸만 움직이고 있어요!!

목에 너무 힘을 많이 주시면 오히려 더 안움직이니까

힘 푸시고 가벼운 느낌으로 해주세요 ㅎㅎ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위의 방법을 반복하게 되시면...

이렇게 신기한 느낌의 아이솔레이션이 완성되겠죠?!

저렇게 머리를 고정시키고 몸을 돌리는 동작은

티비에서도 많이 보셨을 거예요 ㅋㅋ

동작 자체는 굉장히 쉬운 순서로 진행되지만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의 퀄리티로 동작이 되려면

엄청 많이 연습하셔야 할거에요....

이건 감 찾기가 좀 많이 힘들거든요 ㅠㅠ

다들 연습 많이 해주세요! ㅎㅎ

더불어 이번주부터 새로 시작되는 락킹 수업을 알려드려요!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3월 17일부터 시작되는 락킹 클래스!! 매주 목요일 7:30 ~ 8:40에 진행됩니다 ㅎㅎ

주안댄스학원에서 팝핀,락킹,왁킹 같은 스트릿댄스 찾기 힘드실텐데

이제 고민하지마세요!! 인천 어디에서도 이정도 퀄리티는 없습니다 ㅋㅋ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락킹 클래스는 이번에 새로 시작되는 수업인만큼 기초베이직부터

차근차근 진행할 예정이라서 고민할틈이 없어요!!!!

지금 오시면 초보자분들도 충분히 쉽게 배우실 수 있으니

개강하자마자 어서 수업에 참여하셔야 좋습니다 ㅎㅎ

그 밖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로

카톡이나 전화 부탁드려요~!

 

 

-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09 대화빌딩 4층 -

 

★ 주안댄스학원 모베러댄스 ★

★ 0507-1333-0962 ★

★ mbdance.co.kr ★

★ 카톡 : 모베러댄스 ★